‘펭수와 함께라면 평범한 일상도 여행이 된다’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협업은 여행은 물론, 일상 속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인다. 캐리어 커버, 목베개 안대 세트, 피크닉 매트, 노트북 파우치 총 4종이다. 펭수의 밝고 즐거운 이미지를 그래픽 디자인과 경쾌한 색감으로 표현했다.
지퍼식 캐리어 커버는 익살스러운 모습의 펭수 실사진이 빅사이즈로 적용됐다. 신축성이 뛰어난 스판덱스 소재가 사용돼 캐리어를 밀착 보호해주며, 버클식 이중 잠금 장치가 있어 안전성이 높다. 색상은 옐로우와 네이비 2가지며 20인치, 24인치용으로 구분된다.
목베개와 안대 세트는 펭수의 헤드셋과 눈코입을 형상화했으며, 극세사 소재가 사용돼 포근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전면에 컬러풀한 펭수 그래픽을 적용한 피크닉 매트는 나들이 분위기를 한껏 살려줄 포인트 아이템이다. 코팅 처리를 적용해 생활 방수가 가능하며 매트 주머니가 제공돼 활용도가 높다.
흥겨운 펭수를 섬세한 자수로 표현한 노트북 파우치는 세로형 오픈 방식을 적용해 수납이 용이하며, 네오프렌 소재로 충격을 흡수해 노트북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13인치 노트북용 제품으로 네이비와 그린 색상으로 구성됐다.
라움보야지와 펭수의 2차 협업 제품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31일 출시된다. 이를 기념해 31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셀렉티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협업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시청자들을 위한 혜택을 제공한단 계획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