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전문교육의 모태(원조) 경록이 역대 최대 100여명의 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 그룹이 제작한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합격 특화 족집게 프로그램을 파격 할인가에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의 핵심인 공인중개사 족집게 전문기획인강, 알기 쉬운 교재는 역대 최대 100여 명의 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 그룹이 제작해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보인다. 특히 책을 손에서 놓은 지 오래된 주부, 직장인, 은퇴자 등 누구나 반복적으로 따라 보기만 해도 특별한 암기 없이 단기에 합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이외에도 본 프로그램은 교재 e-북, 멀티강좌, 무제한 온라인 문제, 부동산 불경기에도 안정된 수익을 낼 수 있는 임대관리사 과정(60만원) 및 공경매실무 과정(60만원)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중 임대관리사 과정은 온라인 연수 후 정부의 일자리창출 정책 부응의 일환으로 자격시험으로 대신해 소정의 절차를 밟아 자격증을 수여한다.
이번 할인행사를 마련한 경록은 1957년 동양 최초로 부동산학을 연구, 정립하고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감정평가사, 임대관리사 등 자격제도의 도입과 발전에 기여한 63년 전통의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이다. 매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500시간, 40일, 60일 등 다수의 초단기합격자를 배출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한편 경록은 홈페이지에서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지 못할 경우 프로그램 1년 무상 수강 혜택을 보험 차원에서 지원하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