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공해 발라더’ 산들이 한 편의 에세이집을 보는 듯한 ‘생각집 EP.1’의 내지 일부를 공개했다.
산들은 3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생각집 EP.1’의 티저 이미지 2장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터저 이미지에는 ‘생각집 EP.1’의 내지의 일부가 담겨 있다. `상자 이야기`, `의도치 않은 수집`이라는 제목으로 적힌 글들에는 산들의 생각들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조그만 커피잔이 너무 귀여워서 휴대폰에 담은 날 갑자기 컵을 모으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여행을 자주 다니지는 못하지만, 맥주컵이라든지 전 세계 어디를 가나 있는 프랜차이즈 한정판 컵이라든지 내 취향이 녹아 있는 컵들을 수집해 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 등의 글귀에는 일상에서 마주하는 자신의 소소한 생각들을 산들다운 담백한 언어로 기록하고 있다.
또한 에세이들과 함께 산들의 시선으로 촬영된 사진들이 책에 함께 구성되어 있어 산들의 한층 깊어진 감성을 더욱 섬세하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산들의 ‘생각집 EP.1’는 앞서 디지털 싱글로 발표된 생각집 시리즈의 노래들을 비롯해 새로운 신곡들이 수록된 한정판 앨범으로 산들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산들의 앨범 ‘생각집 EP.1’은 오는 8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