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전소미가 연예계를 종횡무진 활약하며 `Z세대 대표 아이콘`이라는 수식어를 확실히 증명했다.
지난달 22일 신곡 `What You Waiting For`로 컴백한 전소미는 발매와 동시에 전 세계 9개 지역에서 아이튠즈 K-POP 차트 5위권 안에 이름을 올리는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 조회 수는 공개 2일 만에 천만 뷰를 돌파해 화제를 모았다.
전소미의 활약은 가요계 뿐만 아니라 예능계에서도 이어졌다.
지난달 22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전소미는 특유의 입담과 함께 꿀잼 포텐이 폭발하는 다양한 토크로 방송 이후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다.
이어 지난 1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싹쓰리 멤버 유두래곤(유재석), 린다G(이효리), 비룡(비, 정지훈)과 아이돌 선후배 사이를 뛰어넘는 환상의 케미를 보여줬다.
또한 SBS `런닝맨`의 게스트로 등장해 상큼한 매력을 발산한 전소미는 한 팀인 김종국, 지석진과 친남매 못지않은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이다가도 절정을 이룬 예능감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 외에도 SBS 파워 FM `두시 탈출 컬투쇼`, 네이버 NOW. `SAP`, MBC 표준 FM `아이돌라디오`,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등에 출연해 1년간의 공백기 동안 쌓아왔던 에피소드를 공개, 특유의 통통 튀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눈부신 활약으로 `Z세대 대표 아이콘`의 진면모를 자랑하고 있는 전소미는 신곡 `What You Waiting For`으로 계속해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