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TOO(티오오) 동건과 재윤이 웹드라마 `반예인` OST의 다섯 번째 주자로 나섰다.
6일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동건과 재윤이 웹드라마 `반예인` OST에 참여해 오늘 오후 6시 `비상`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비상`은 희망찬 내일을 향해 도약하는 우리들의 모습을 날아가는 `새`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뛰어난 실력으로 존재감을 뿜어내는 신인 그룹 TOO의 메인보컬 동건, 재윤이 참여해 청량하면서도 파워풀한 음색이 어우러진 곡을 완성했다. 여기에 록 기타, 밴드 편곡이 더해진 시원한 사운드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반예인`은 일반인과 다를 게 없는 일상을 살아가는 `반 연예인` 이소리(김소리 분)의 이야기를 다룬 웹드라마로, 흥미로운 스토리 전개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TOO 동건과 재윤이 참여한 `비상`은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TOO는 지난 4월 첫 번째 미니앨범 `REASON FOR BEING : 인(仁)`로 데뷔했으며, 독보적인 콘셉트와 세계관을 선보이며 데뷔와 동시에 주목을 받았다. 또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과 수준급 가창력, 파워풀한 퍼포먼스까지 3박자를 골고루 갖춰 `2020 슈퍼루키`로 떠올랐다.
현재 두 번째 미니앨범 `Running TOOgether(러닝 투게더)`의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Count 1, 2)`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TOO는 초동 판매량, 글로벌 앨범 차트, 뮤직비디오 조회수 등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가요계 대세 신예로 주목받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