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와 수돗물 유충 사태 등 위생관리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위생가전 대표품목인 정수기 판매량이 늘어나고 있다.
6일 교원그룹에 따르면 웰스의 올해 상반기 정수기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37.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프리미엄 제품인 웰스더원은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전체 정수기 계정 가운데 약 10% 비중을 차치하며 주력 상품으로 떠올랐다.
이 정수기는 출수구만 외부로 노출 된 형태로 공간 활용성이 높고 살균 기능을 탑재해 유로관 교체가 필요 없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이중터널방식 냉각 기술을 적용한 `웰스 tt UV+`도 웰스 정수기 판매량 상승에 도움을 준 것으로 나타났다.
`웰스 tt UV+`는 UV 살균 기능, 코크 교체, 유로관 전기분해 살균 기능 등을 갖췄다.
웰스는 오는 4분기 `생활 맞춤 솔루션` 첫 번째 라인업인 워터 솔루션 라인업을 공개한다.
시스템정수기 ‘웰스더원’을 중심으로 깨끗한 물을 활용한 연계 제품을 선보여 본격적인 정수기 점유율 확대에 나설 예정이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웰스 정수기는 차별화 된 위생기능과 체계적인 관리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보다 안심하고 드실 수 있도록 제품 개발과 서비스 개선에 집중하고 고객의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는 혜택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예정" 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