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그룹 클래스메이트가 달콤한 감성을 머금고 돌아온다.
HF뮤직컴퍼니에 따르면 클래스메이트는 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새로운 싱글 `우리가 알아야 할 한 가지`를 발매하고 리스너들과 감성을 나눈다. 동갑내기 세 남자는 달콤한 러브송으로 리스너들의 여름을 아름답게 물들이겠다는 각오다.
클래스메이트의 새로운 싱글 `우리가 알아야 할 한 가지`는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나누는 이 순간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곡이다. 특히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소소한 이야기들을 통해 가득한 설렘을 전달할 예정이다.
`우리가 알아야 할 한 가지`는 물론 함께 수록된 `Intro` 트랙도 감상 포인트라는 귀띔. 클래스메이트만의 애절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화음은 수려한 앙상블을 이뤄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클래스메이트를 위해 특별한 이들이 함께한 점도 눈길을 끈다. 소속사 선배 드림캐쳐의 작가진이 클레스메이트를 위해 나선 것. Ollounder와 LEEZ, 그리고 Chairmann이 `우리가 알아야 할 한 가지`의 작곡을 맡았으며, 여기에 EXO `중독`으로 잘 알려진 작사팀 1월8일이 노랫말을 붙였다.
한편 클래스메이트의 달콤함이 깃든 새 싱글 `우리가 알아야 할 한 가지`는 7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