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존박이 공개한 아카펠라 라이브 영상이 화제다.
존박이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존박의 트루존쇼`서 ‘Sipping My Life’를 라이브로 부르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 존박은 ‘Sipping My Life’를 아카펠라 버전으로 편곡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존박은 반주 없이 혼자 완벽한 화음을 쌓아 감미로운 보이스를 과시했다. 또한, 집에서 녹음하는 느낌의 이번 영상은 편안한 분위기로 귀를 사로잡는다.
존박의 ‘Sipping My Life’는 지난 2013년 첫 번째 정규 앨범에 보너스 트랙으로 수록된 곡이다. 존박의 매력적인 중저음과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듣는 이들에게 잔잔한 힐링을 선사한다.
아카펠라 버전의 ‘Sipping My Life’는 리드미컬한 원곡의 분위기에서 존박의 목소리가 한층 더 강조됐다. 이 곡은 그동안 존박의 라이브를 기다려 온 팬들의 요청이 많았던 만큼,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앞서 존박은 유튜브 채널 `존박의 트루존쇼`를 통해 ‘Falling’, ‘빗속에서’ 라이브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한 바 있다. 존박은 영상을 통해 음악에 심취한 뮤지션의 모습으로 팬심을 자극했다.
한편, 유튜브 채널 `존박의 트루존쇼`는 새로운 컨텐츠 준비로 인하여 9월 중순까지는 격주 편성으로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