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퀸` 전지윤이 본격적으로 컴백에 시동을 걸었다.
전지윤의 소속사 `아츠로이엔티`는 1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2시에 퍼포먼스 콘셉트가 담긴 스포일러 이미지, 23시에 컴백 일정이 담긴 타임테이블을 공개했다.
22시에 공개된 스포일러 이미지 속에는 전지윤의 `퍼포먼스` 시리즈 `꽃:화[花]` 그 첫 번째 이야기를 상징하는 `불:화:[火]`가 돋보이는 모습이다.
특히 몽환적이면서도 섹시함이 가득 느껴지는 색감이 곡의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으며 이미지와 함께 `COMING SOON`이라는 문구가 담겨 있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23시에 공개된 타임테이블에는 컴백일까지 가득 찬 프로모션 일정들이 담겨 있으며 붉은빛이 시선을 강탈하는 강렬한 의상이 `분노`가 키워드인 이번 신곡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전지윤은 8월 11일 `CONCEPT PHOTO #B`를 시작으로 이미지 티저, 인트로 영상, 뮤직비디오 티저, 공식 뮤직비디오, 음원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또한 콘셉트 포토는 `#B`, `#A` `#D` 세 가지 버전을 공개할 것을 예고해 솔로 아티스트로 전향 후 4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퍼포먼스에서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전지윤의 신곡은 8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