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길어지는 장마로 집중호우 피해를 입어 힘들어하는 이웃을 돕기 위해 중원주식회사가 시크릿데이 미피 물티슈 5천팩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측에 기부했다.
중원주식회사는 9년간 꾸준히 기부를 실천하고 있으며, 최근 6월까지도 국민연금공단과 함께 청소년 위생용품 지원 사업 협약을 맺어 저소득가정 여성 청소년들에게 시크릿데이 생리대를 지원한바 있다. 청소년들의 안타까운 사연이 알려 진지 4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지만 아직도 도움이 필요하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는 것이다.
이번 기부 역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수재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부를 결정했으며 재난 피해 이웃들이 하루빨리 회복하길 바래 본다. 희망브리지 측은 2020 수해 피해 긴급구호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 중이니 많은 기업들이 수재민을 돕기 위한 기부에 동참하길 바란다.
중원주식회사는 3년 연속 행복더함 사회공헌 ‘여성 안전 부분’에서 대상을 수상한바 있다. 한국경영자총협회와 한국언론인협회가 공동 주최했으며, 자발적으로 사회적인 책임을 성실하게 수행하고 있는 모범적인 기업 및 기관에게 포상함으로써 사회공헌 문화 확산을 목적으로 한다.
시크릿데이는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는 대표적 브랜드로 앞으로도 솔선수범하여 기부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