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드어라운드 약산성 클렌징폼, 누적 판매량 150만개 돌파

홍헌표 기자

입력 2020-08-13 11:08   수정 2020-08-13 15:2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CJ올리브영은 클린뷰티 브랜드 라운드어라운드(ROUND A`ROUND)의 그린티 약산성 클렌징폼이 출시 약 3년 만에 국내 누적 판매량 150만 개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라운드어라운드는 지난 2017년 7월 천연 성분을 활용한 그린티 약산성 클렌징폼을 선보였다.

국내산 녹차수를 사용해 피부 보습과 진정 효과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피부 수분을 촉촉하게 지켜주는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3년 연속 올리브영 매출액 기준 약산성 클렌징 부문 1위에 올랐다.

최근에는 코로나19 확산 속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저자극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판매가 급증하며 올해 상반기에만 50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유해 의심 성분을 배제해 피부 부담을 줄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의 대용량 제품으로 가용비 트렌드를 겨냥한 것이 주효했던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