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제시(Jessi)의 새 앨범 수록곡 `Numb(넘)`의 뮤직비디오가 추가로 스페셜 공개된다.
지난 13일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은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제시의 세 번째 미니앨범 ‘NUNA (누나)’ 수록곡 `Numb`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Numb`은 808 사운드를 기반으로 잔잔한 멜로디에 제시만의 감성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연인과의 힘든 과정에 대한 감정 변화를 일주일이라는 시간의 흐름 따라 표현한 곡으로, 또 다른 수록곡 ‘STAR(스타)’와 더불어 꾸준히 리스너들의 호평이 이어졌던 곡이기도 하다.
소속사 관계자는 "’Numb’은 `눈누난나`와 타이틀곡 선정을 두고 마지막까지 고심을 거듭하게 했던 곡으로, 보내주신 뜨거운 사랑에 감사함을 담아 `Numb`의 뮤직비디오를 추가로 공개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제시를 향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현재 `눈누난나`는 발매 3주차가 지난 현재 주요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 최대 순위 2위를 기록하는 등 최상위권을 차지하며 갈수록 뜨거운 인기를 구가 중이다.
특히 이효리를 시작으로 유재석과 비, 박재범, 싸이, 소유, 김숙, 헨리, 에릭남, 오나라, 전소민, 러블리즈 미주, 티파니 영, 박산다라 등 다양한 분야의 셀럽이 동참 중인 ‘눈누난나’ 댄스 챌린지는 일반인들의 참여로까지 이어지며 틱톡 챌린지 조회수 총합 3200만 뷰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한편, 제시의 새 미니앨범 수록곡 `Numb`의 뮤직비디오 본편은 14일 오후 6시 피네이션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