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인그룹엔지니어링건축사사무소(이하 다인건축그룹)에서 2021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한다.
관계자는 오는 9월 7일(월)부터 15일(화)까지 건축설계 부문에서 신진 건축 디자이너 공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입사원 공개채용의 지원자격은 국내외 대학 정규 건축 관련 학과 학사취득자 및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다.
서류 접수는 9월 7일부터 9월 15일까지 다인건축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서류 전형 결과는 10월 6일 발표된다. 이후 10월 중 1차 서류심사와 2차 포트폴리오 및 면접심사를 통해 10월 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내 채용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다인건축그룹은 상반기 1조원 규모의 의정부 캠프 라과디아 도시개발 산업의 컨소시엄으로 참가해 우선협상자대상자로 선정, 다수의 현상설계 프로젝트 당선과 감리 수주, 창립 25주년 CI 및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다가가는 글로벌 건축설계사무소로 자리매김 중이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2019년 12월에는 여성가족부에서 선정한 가족친화기업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다인건축그룹은 다양한 복지혜택을 제공하는 동시 회사와 직원 모두가 성장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주요 복지 제도는 △근무환경을 고려한 프로젝트 휴가, 연차 휴가의 자유로운 사용 문화 △교육 및 세미나 인프라 제공 △근속연수와 부서별성과에 따른 국내외 연수 지원 △마지막 주 금요일 4시 조기 퇴근 등이 있다.
이번 다인건축그룹의 2021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