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컴백 쇼케이스 2억 하트 돌파…역대급 퍼포먼스로 여심 저격수 등극

입력 2020-08-25 17: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슈퍼루키 크래비티가 성공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크래비티는 지난 24일 오후 8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를 통해 새 앨범`크래비티 시즌 2.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CRAVITY SEASON 2. HIDEOUT : THE NEW DAY WE STEP INTO)`발매를 기념하는 컴백 쇼케이스를 전 세계 생중계로 개최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 하며 하트 수 2억 931만개를 돌파하며 2020 ‘슈퍼루키’ 크래비티를 향한 관심을 실감케 했다.

이날 글로벌 러비티(팬)들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컴백 쇼케이스에서 원진과 성민의 진행으로 최근 신인상 수상부터 앨범을 준비하면서 있었던 다양한 에피소드와 댓글을 통해 팬들의 질문에 실시간으로 응답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신흥 퍼포비티 (퍼포먼스 +크래비티 줄임말)답게 퍼포먼스와 비주얼 적으로 변화를 제대로 준 타이틀 `Flame(플레임)`을 비롯해 신나는 그루브가 돋보이는 수록곡 `Ohh Ahh(우 아)`, 세계관을 대표하는 `Realize (리얼라이즈)`를 최초로 선보이며 한층 더 강렬해진 퍼포먼스와 매혹적인 무대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쇼케이스를 통해 리더 세림은 "이번 앨범에 저희의 모든 것을 담아서 열심히 준비했다. 많이 응원해 주시면 좋겠다"라며 "이번에 저희와 함께하는 동안 잠시나마 힘든 일을 다 떨치셨으면 좋겠다. 이후에도 러비티 분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많이 준비했으니까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오는 26일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신곡 `플레임` 프로모션 활동에 돌입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