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아이는 프로폴리스를 주원료로 함유한 그린 프로폴리스 제품을 출시했다. 프로폴리스는 벌들이 외부로부터 세균이나 위험요소의 출입을 막기 위해 사용하는 물질이다. 이는 마찬가지로 인체에도 항산화 작용을 한다. `프로폴리스에 들어있는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활성(유해)산소로부터 보호해 주는 것이 그 원리이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식물에서 모은 꽃가루(화분)와 자신의 분비물을 합성해서 만들어진다. 기원전 300년 전 고대 이집트 때부터 인간에게 사용되었을 정도로 인류에게도 오랜 기간 동안 도움을 주었으며, 그리스어로 `앞`을 뜻하는 프로프(Prop), 그리스어로 `도시`를 의미하는 폴리스(Polis)의 합성어로 `도시의 앞을 방어하다`라는 뜻을 가지기도 한다.
`오지아이 그린 프로폴리스`는 건조효모에서 유래한 기능성 원료들을 추가로 담았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 1일 최대 섭취량인 총 플라보노이드 17㎎을 함유하고 있고, 또 이 제품에는 유기농법으로 생산된 베리, 과일, 채소 등의 부원료도 들어 있다.
현재, 오지아이는 신규 가입 이벤트 및 2+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