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연구진이 개발한 건강식품브랜드 `바이오비옴`이 명절선물로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한 한가위 추석 선물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서울대 바이오비옴은 코로나19로 인해 가족모임을 생략하거나 간소화하는 가정이 많아질 것으로 보고면역과 장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식품 유산균 선물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홈쇼핑 인기상품 `더리얼신바이오틱스`를 비롯해 수능을 앞두고 긴장감과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L-테아닌과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 KBL396 균주가 함유된 수험생을 위한 유산균 `M396`도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명절증후군 등으로 고생하는 중장년 여성을 위한 혜택이 눈에 띈다. 한국인 장내 존재 유산균 KBL674 포함 특허 유산균 3종이 배합된 `여성유산균 M674`와 KBL674 유산균 배양액으로 만든 `약산성 여성청결제 마이크로바이옴이너워시` 구매 시 `이너워시 휴대용키트 1개(3회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기름진 명절 음식 및 육류 섭취로 인해 늘어나는 체중이 고민인 20~30대 여성을 위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이 함유된 `슬림바이오틱스` 시즌1무료체험 및 시즌2 1+1추가 증정한다.
여기에 바이오비옴 공식쇼핑몰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가입축하 5천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증정하여 가성비 있는 추석 선물을 찾는 고객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전망이다.
서울대 바이오비옴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중장년 여성의 명절 피로를 낮추는데 도움을 줄 제품을 중심으로 행사를 기획했다"며"합리적인 가격으로 소중한 분께 드리는 선물을 구입하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