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미아(Mia)가 음원 발매에 앞서 정규 1집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미아는 4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Not a fairytale(낫 어 페어리테일)’ 전곡 미리듣기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Not a fairytale’에 수록된 총 10곡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각 15초씩 수록됐으며 미아의 재킷 사진을 활용해 ‘미리 보는 앨범’ 느낌을 선사했다.
그 중에서도 타이틀곡 ‘오늘은 다를거야(feat. nafla)’ 음원 하이라이트가 귓가를 사로잡았다. 화려한 무그베이스 사운드와 808베이스, 서정적이면서도 리드미컬한 기타연주 위로 감미롭게 울려 퍼지는 미아의 보컬이 앨범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고막을 간지럽히는 듯한 미아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오늘은 다를거야 다짐해도 네 앞에서 난 삐걱대는 바보’라는 귀여운 가사는 듣는 이들에게 벌써부터 설렘을 선물하고 있다.
‘Not a fairytale’은 20살부터 지금까지, 행복-불행, 안정-불안정을 오갔던 미아의 모든 지점을 음악으로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오늘은 다를거야(feat. nafla)’를 비롯해 ‘To, Summer (투 썸머)(feat. SLAY)’, ‘스투핏’, ‘Like a movie (라이크 어 무비)’, ‘Insta lover(인스타 러버)’, ‘Call Me (콜 미)(feat. Coogie)’, ‘have a good time (해브 어 굿타임)’, ‘달’, ‘오르골’, ‘우리 아닌 너와 나’까지 총 10개 트랙이 수록됐다.
미아의 첫 번째 정규앨범 ‘Not a fairytale’은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