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부동산교육의 원조(모태) 경록이 역대 최대 100여 명의 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제작한 2021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프로그램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경록은 63년간 부동산 전문가 양성에 힘을 기울여온 대한민국 대표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이다. 우리나라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감정평가사 등 자격제도의 산파 역할을 했으며, 부동산학의 발전을 위해 전국의 부동산학과 대학교수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학술대회를 매년 2회 이상 주관하고 있다.
해당 교육기관이 2021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시험 1차, 2차 일정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내놓은 공인중개사 프로그램의 시험과목별 인터넷기획강좌(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100여 명의 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제작에 참여해 정답률이 높고, 부동산공부를 한 경험이 없는 사람도 부담 없이 반복적으로 따라 보기만 하면 안정적으로 합격할 수 있다.
아울러 본 부동산중개사시험 대비 프로그램의 멀티강좌와 교재E북은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경록 인터넷 동영상 강의, 교재를 반복학습하며 실력을 높일 수 있게 돕고, 무제한 온라인 문제는 보다 완성도 높은 학습이 가능하도록 이끈다. 경록의 독보적인 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은 부동산 경기와 무관하게 수익 창출이 가능한 임대관리사/공경매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