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족을 위한 홈&리빙 전문 브랜드 `라익미(LIKE ME)`가 `라익미 플립 소파베드`를 출시한다. 라익미 플립 소파베드는 필요에 따라 세 가지 형태로 변형할 수 있는 포인트 가구로,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라익미는 홈족 트렌드에 맞춰 탄생한 리빙 전문 브랜드다. 더 쉽고 편리한 제품을 제안한다는 취지 아래 북유럽풍 모던 디자인의 `초코 매트리스`, 자유자재로 변형하는 `반달소파`, 원하는 자세를 더 편하게 취하도록 돕는 `치즈쿠션` 등을 선보여왔다.
이번 라익미 플립 소파베드는 효율적인 공간 활용에 중점을 뒀다. 필요에 따라 일반적인 소파는 물론, 등받이 긴의자 형태, 누울 수 있는 침대 등으로 간단하게 형태를 바꿀 수 있다. 실내 활동이 늘어난 요즘, 홈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소비자라면 주목할 만하다.
소비자의 다양한 인테리어 취향과 조화를 이루도록 색상 또한 클래식 블루, 멜란지 그레이, 포레스트 카키, 카프리 민트, 샌드 베이지 등 총 다섯 가지를 준비했다. 유려한 곡선형 디자인과 어울려 어디에나 부담 없이 배치하기 좋다.
가장 큰 장점은 소파로도, 침대로도 적합한 폼의 밀도와 인체공학적 설계다. 소파 형태일 때 불편함이 없도록 탄성을 높이면서도, 누웠을 때 편안함을 느끼도록 인체공학적 곡선형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 메모리폼과 가장 가까운 형태의 고밀도 올모스트 메모리폼을 사용, 높은 복원력을 갖춰 형태 유지에 뛰어나면서도 메모리폼처럼 기분 좋은 푹신함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짜임새가 탄탄한 카치온 원단을 사용해 구김이 적으며 생활 방수 처리를 완비해 항상 쾌적한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다. 모든 소재는 라돈 테스트 인증 및 유해물질 불검출 인증을 완료했다.
라익미는 플립 소파베드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 200명 전원에게 선착순으로 초승달 쿠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