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3일(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기획 곽승영 / 연출 박중원, 한승호, 백수진 / 이하 `미우새`)에서 홍진영, 홍선영 자매의 일상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홍진영, 홍선영 자매가 노사연에게 황금떡 선물세트를 선물하는 장면이 공개되면서 청년떡집 황금떡 선물세트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었다. 실제 노사연은 황금떡을 보고 `금이 들어간 떡`이라며 감탄을 자아낸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에 나온 푸드테크 컴퍼니 양유의 대표 브랜드 청년떡집은 크림떡 열풍의 주인공으로 SNS 등에서 입소문을 통해 큰 인기를 끌며 일명 `인싸떡`으로 불리며, 다수의 TV프로그램에 소개되기도 했다.
특히 방송에 공개된 황금떡은 국내산 식용 금박을 한 알씩 수작업으로 올린 고급스러운 떡으로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며, 부모님, 친척, 선생님, 은사 등에게 드리는 이색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청년떡집 측은 최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선물고민이 많은 시기라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황금떡` 특별 구성 세트를 마련해 판매 중이라고 소개했다. 식용 금박이 들어가 추석선물이나 명절선물을 찾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 또한 진행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SBS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