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19 여파가 지속되면서 집에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색조 메이크업 제품보다는 오랜 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제품의 니즈가 늘어남에 따라, 다가오는 명절을 앞두고 안티에이징 화장품 선물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인스코비의 바이오슈티컬 코스메틱 더미코스(DERMICOS)에서는 9월 16일 오전 10시 25분부터 11시 35분까지 70분간 CJ오쇼핑 <유난희쇼>에서 집에서도 효과적으로 안티에이징 관리를 할 수 있는 `FGF7 파워 인텐스 크림` 한가위 특별 구성 세트를 선보인다.
더미코스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은 쇼호스트 유난희가 고객의 니즈와 정확한 타겟을 분석하여 <유난희쇼> 1주년 히든 뷰티 아이템으로 소개하여 주목을 받았다. 세월에 따라 변해가는 피부에 대한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한 FGF7 성분, 그리고 건조한 계절에 맞는 크림의 밀도감 있는 포뮬러, 또한 구성 및 가격을 최대한 고객의 니즈에 맞춰 준비했다는 것이 올 매진의 이유라는 분석이다.
더미코스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의 결정적인 핵심 포인트는 FGF7(Fibroblast Growth Factor 7)이다. 해당 성분은 사람의 피부 DNA 서열 구조와 100% 일치, 피부 진피층에 존재하며 노화의 핵심인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의 구성 성분을 활성화시켜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국가 사업으로 200억의 투자를 받아 10여년 진행한 연구 끝에 FGF7 대량 생산 및 관련 특허를 획득하고 화장품 성분으로 등재, 상용화에 성공하게 되었다"며, "오랜 노력과 투자를 통해 만들어진 성분이니만큼 피부가 느끼는 효과가 확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FGF7은 의료 및 치료의 목적으로 개발된 성분인지라, SCI급 논문과 피부 임상실험 결과에서도 그 효과가 확실히 증명되었다"며 "20년간 세포 성장인자 단백질을 연구한 노력으로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특별히 이번 한가위 구성에는 유난희 애정템인 `FGF7 디에이징 앰플`이 구성에 포함,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 보일 예정이다. 9월 16일 수요일 오전 10시 25분 CJ오쇼핑 <유난희쇼>에서 70분간 방송을 진행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