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코페르(Kopher)’를 첫 론칭한 이래로 올 여름 창립 4주년을 맞이했던 베스트이노베이션(대표 채윤석)이 본사 사옥 이전 완료 후, 본격적인 하반기 활동에 돌입했다.
베스트이노베이션은 각 분야 최고의 화장품 전문가들이 연구한 크림, 앰플, 쿠션 등 기초부터 색조에 이르는 제품 라인업을 꾸준히 제공해온 가운데, 더욱 업그레이드된 개발시설을 갖추고 연구개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더불어, 첨단기술 및 특허시스템을 생산과정에 전격 적용하는 등 품질관리 면에서도 최상의 관리를 지향하는 베스트이노베이션은 이번 이전과 함께, 우수 인재를 적극 영입하고 사업 구조 역시 효율적으로 재편했다.
코페르는 오는 하반기 F/W시즌을 맞이해 보습과 영양 관리에 포커스를 맞춘 화장품 라인업 및 따뜻한 차 형태로 즐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여성들의 영원한 과제인 기미와 주근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의약외품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신규 수출국 캄보디아를 비롯하여 더욱 글로벌로 뻗어나가는 베스트이노베이션이 되기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매사에 열정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갑작스레 불어닥친 코로나19로 인해, 올 상반기 헬스&뷰티 스토어와 브랜드 백화점 매장들이 차례로 부진을 겪는 등 여러모로 뷰티 브랜드들에겐 고난의 시간이기도 했다. 채윤석 대표는 “올 여름, 본사 사옥을 이전하는 등 베스트이노베이션의 임직원들이 더욱 좋은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게 되어, 모든 파트너와 고객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 코로나19로 인해 전국의 경기가 침체되는 등 온 국민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요즘, 사업가이자 CEO로서 그 아픔에 공감한다. 하반기엔 모두가 솔선수범하여 위기를 잘 극복해냈으면 하는 바람이다. 더불어, 베스트이노베이션은 보다 합리적인 금액과 좋은 품질의 제품으로 소비자분들을 찾아뵐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와 기획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