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는 16일 추석을 2주 가량 앞두고 부모님 선물을 위해 바디프랜드 직영전시장을 찾는 문의와 발길이 크게 늘고 있다고 밝혔다.
올 추석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고향 방문을 자제하는 `언택트 추석`이 될 것으로 전망되면서 추석 선물 키워드도 `건강`과 `비대면`으로 바뀌고 있는 상황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올해 사회적 거리두기로 고향 방문을 자제하는 대신 부모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안마의자를 선물로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의 전시장 방문과 문의가 지난해 같은 시기(추석 2주전)보다 20% 이상 늘었다"고 설명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부모님 추석선물로는 `파라오Ⅱ`, `파라오Ⅱ 블랙에디션`, `팬텀 메디컬`, `엘리자베스 플러스`이 인기다.
`파라오Ⅱ`는 등쪽 마사지볼의 돌출 정도를 부위별로 조절해 체형별 다차원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XD 마사지 모듈`이 더 넓고 깊은 마사지감을 선사한다.
파라오Ⅱ의 강력한 기능에 독보적인 신개념 XD플렉스 안마 모듈과 품격 있는 블랙 컬러가 새롭게 적용된 `파라오Ⅱ 블랙에디션`도 럭셔리함에 대한 입소문을 타며 선물용 구매가 크게 늘었다.
목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퇴행성 협착증 치료 목적을 위한 견인 의료기기`팬텀 메디컬`도 핫한 선물로 손꼽힌다.
바디프랜드는 높은 가성비의 선물로는 `엘리자베스 플러스`를 추천했다. 브레인마사지가 적용된 최저가 모델이며, 부위에 따라 안마 깊이와 강도를 조절하며 긴 회전축을 이용해 넓은 부위를 시원하게 주무른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추석 선물로 안마의자를 찾는 고객들이 급증하고 있는 만큼 직영전시장 방문 고객이 제품 체험과 맞춤 상담을 더욱 안전하게 받을 수 있도록 방문예약제 실시와 함께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