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컴백하는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새 앨범 음원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16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체이스(CHASE)’의 수록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타이틀 곡 ‘더 스틸러(The Stealer)’를 포함, 새 앨범에 수록되는 총 6개 트랙 음원 일부가 최초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21일 오후 6시 발매를 앞둔 더보이즈 미니 5집 ‘체이스’는 사랑을 추격하는 ‘심(心) 스틸러’ 더보이즈의 치명적이고 강력한 변신을 확인할 수 있는 신보다. 켄지(Kenzie), Coach & Sendo, Andy Love 등 막강한 글로벌 유명 프로듀서진들은 물론 매 앨범 작사에 참여해 온 멤버 선우가 또 한번 앨범 다수 트랙 작사에 참여해 더보이즈만의 개성을 불어넣는 작업에 힘을 보탰다.
이 중 타이틀 곡으로 낙점된 ‘더 스틸러’는 잔잔한 도입부와 상반되는 드라마틱한 구성이 매력적인 트랙으로, 공개된 30여 초의 음원 일부만으로도 묘한 긴장감과 파워풀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글로벌 프로듀서 Coach & Sendo 등이 참여한 이 곡은 마음을 훔치는 긴장감 넘치는 추격전을 모티브로 ‘심(心) 스틸러’ 더보이즈의 반전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밖에도 인트로 트랙 ‘Shine Shine(샤인 샤인)’을 시작으로 독특한 멜로디 라인의 ‘Insanity(인새니티)’, 청량한 분위기의 ‘Whiplash(위플래시)’, 펑키한 매력의 ‘Make or Break(메이크 오어 브레이크)’, ‘스테이지(Stage)’ 버전으로 새롭게 수록된 ‘로드 투 킹덤’ 파이널 곡 ‘체크메이트(CHECKMATE)’까지 ‘심(心) 스틸러’ 더보이즈의 개성을 결집시킨 총 여섯 트랙이 더보이즈의 새 앨범에 대한 기대에 힘입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 신곡 ‘더 스틸러(The Stealer)’를 포함한 미니 5집 ‘체이스(CHASE)’는 오는 21일 오후 6시 멜론을 포함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