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업체인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새로운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을 1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링(BRing)`은 `보령(BoRyung)`과 `ing(현재진행형 접미사)`의 합성어로 `브링 라이프타임 케어(Bring Lifetime Care Company)`라는 보령의 핵심가치를 담은 건강 솔루션 브랜드다.
회사측은 첫번째 제품으로 건강기능식품인 유산균 제품 2종과 비건 식품인 식물성 단백질 제품군 3종 등 총 5개의 제품을 선보인다.
먼저 유산균 제품군으로는 `브링 포스트바이오틱스`와 `브링 마이크로바이옴` 제품 2종을 출시했다.
또, 단백질 제품군인 `브링 식물성프로틴`은 100% 식물성단백질로 비건 인증을 받은 3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김수경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대표는 "브링은 2022년까지 순차적으로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뷰티케어 등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며 "브링을 통해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헬스케어 시장의 새로운 리딩컴퍼니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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