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도어락 전문 제조기업인 주식회사 솔리티(대표 변창호)는 최근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코로나19 추가 확산 방지를 위하여 `전 국민 코로나19 예방 캠페인`을 진행한다.
솔리티 전 국민 코로나19 예방 캠페인은 솔리티 도어락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은 물론 도어락을 사용하는 모든 이에게 도어락 전용 항균필름 `솔리티케어365`를 무료로 배포하는 대고객 캠페인이다.
솔리티는 지난 4월 국내 도어락 업계 최초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디지털 도어락 전용 항균필름 `솔리티케어365`를 출시했다. 도어락 제조사가 직접 항균필름을 직접 개발한 배경에는 많은 이들이 손으로 접촉할 수 있는 도어락에 항균필름을 부착하여 코로나19 확산을 막자는 취지로 전해진다.
솔리티 케어 365는 1년 365일 사용하는 디지털도어락에 구리(Cu)성분이 함유된 항균필름을 부착하여 박테리아 등 유해 물질로부터 교차 감염을 예방할 수 있는 솔리티의 첫 번째 케어 상품이다. 도어락에 손쉽게 부착이 가능하고 내구성 또한 우수해 지속적인 감염 예방 효과를 볼 수 있다. 도어락 뿐만 아니라 손이 자주 닿는 곳에 붙여 접촉으로 인한 감염 확산을 방지할 수 있다.
솔리티 변창호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에 따라 기업 차원에서 자발적으로 `전 국민 코로나19 예방 캠페인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라며 "전 국민이 매일 손으로 자주 접촉하는 도어락에 항균필름을 사용하여 고객들이 조금이라도 안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해당 캠페인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솔리티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