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이비그룹은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한국브랜드리더대상 `어린이전용스포츠센터`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브랜드리더대상은 2020년을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브랜드 시장을 이끌어갈 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국내 유수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주)아이비그룹은 전국 최초 교육부 인증마크를 받은 어린이스포츠센터인 `아이비키즈스포츠`브랜드를 운영중인 프랜차이즈 본사이다. 대구를 기반으로 경북, 경남권 전국 총 10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12월에는 서울 송파구 위례신도시에도 초대형 규모의 아이비키즈스포츠가 입점을 확정했다.
본사를 포함한 모든 가맹점이 300평이상의 넓은 체육시설을 확보하고 있으며 최신 트랜드에 맞춰 연령별, 종목별 증강현실 기반 융복합 체육플랫폼 아이비 XR스포츠를 커리큘럼에 도입한 것이 인상적이다. `건강한신체! 건강한 정신!`이라는 (주)아이비그룹의 이념 아래 아이들은 심신의 건강, 탁월한 성취, 나눔과 베품을 학습하고 사회적 질서를 배워간다.
아이비스포츠의 지도강사는 `스포츠교육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다. 본사 100시간 필수교육과정을 통해 인재양성과 교육의 전문성을 높였으며, 교육과정 수료자에 한하여 ㈜아이비그룹이 직접 운영하는 KSCF(한국스포츠인증연맹) 에서 공신력있는 스포츠지도자 자격이 발급된다.
아이비키즈스포츠는 유아체육, 축구, 농구, 인라인, 플레이태권도, 음악줄넘기와 같이 연령별, 종목별 특성화된 스포츠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아이비스포츠만의 특성화 수업인 `플레이태권도`의 경우 유아체육+태권도를 결합하여 아이비가 직접 연구개발한 ‘그램퍼스’ 교구를 활용하여 놀이속 태권도를 배울 수 있어 유아들의 흥미유발을 통한 태권도 수련이 가능하다.
또한 증강현실 기반 콘텐츠인 아이비 XR스포츠의 경우 아날로그와 디지털을 결합한 디지로그(Digilog) 스포츠 플랫폼으로 뛰어난 콘텐츠의 성과를 인정받아 내년 초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하는 CES박람회에 참가한다.
한국브랜드대상은 "(주)아이비그룹은 정부에서 추진하는 한국판 뉴딜정책의 기조에 맞춰 구직중인 청년들에게 양질의 일자리 제공과 성장기 아이들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나아가는 기업이다."라며 "앞으로도 국가의 밝은 미래를 위해 청년들의 일자리 창출과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연구하고 도전하는 기업이 되어달라."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