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정윤이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의 스타강사인 부동산학개론 박수현 교수와 특강을 진행했다고 알렸다.
랜드프로와 함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1차를 준비 중인 최정윤은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등원이 중단돼 육아를 도맡아 하느라 공부할 시간이 없었다며,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얼마 남지 않아 많이 초조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중 하나인 부동산학개론 성적 향상을 위한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강에서 박수현 교수는 배우 최정윤이 부족하다고 여기는 `감정평가` 부분을 먼저 보충해 주었다. 감정평가의 경우 시험에 6문제 정도가 출제되기 때문에 공인중개사 합격에 아주 중요한 부분이다.
특강에는 랜드프로에서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 `학개론 합격 테라피`가 교재로 사용되었다. 이를 바탕으로 감정평가 이론을 정리하였으며, 부동산공법 혹은 세법과 연관된 이론 중 학개론 시험 문제로 나올 수 있는 부분도 짚어주었다. 마지막으로 배우 최정윤을 비롯한 많은 공인중개사 독학생들이 어려워하는 계산문제를 푸는 시간을 가졌다.
배우 최정윤은 "계산문제의 경우 반 포기 상태였는데 특강을 들으니 공인중개사 공부방법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며 "강의와 함께 직접 풀어보니 희망이 생기기 시작해 매일계뽀(매일 계산 문제 뽀개기)를 통해 제대로 공부를 해볼 생각이다"고 전했다.
한편, 공인중개사 인강 브랜드 랜드프로에서는 이번 특강에 사용된 박수현 교수의 `학개론 합격테라피 테마 40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강의 수강에 필요한 교재 역시 PDF 파일로 제공하고 있어 이론 마무리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부동산자격증 및 부동산중개사시험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