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 '언택트 명절'로 보내려는 수요 늘어"
롯데호텔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가을 객실 패키지 `Autumn ON!(어텀 온)`을 라이브 커머스로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늘(9월 21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고 해당 시간에만 예약할 수 있다.
상기 패키지는 롯데호텔 5개 지점(서울, 월드, 울산, 제주, 부산), 롯데시티호텔 7개 지점(마포, 김포공항, 제주, 대전, 구로, 명동, 울산)과 L7호텔 3개 지점(명동, 홍대, 강남)에서 11월 30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다가오는 추석을 소규모로 `언택트 명절`을 보내는 사람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룸 온리(Room Only)형으로 실속 있게 구성했다.
추가 특전을 제공하는 곳도 있는데, 롯데호텔 서울에서는 빵과 스콘 1개, 커피 1잔이 제공되는 `델리카한스`의 `시그니처 박스`를 드라이브스루로 픽업할 수 있으며, 가격은 14만 원부터다.
롯데호텔 월드는 엔젤리너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2매와 롯데월드 어드벤처, 서울 스카이 전망대, 롯데월드몰 아쿠아리움 중 선택 가능한 입장권 2매를 18만 원부터 선보인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는 내국인 고객들의 여행 수요가 호텔로 집중되고 밀레니얼 세대의 이용률이 높아지는 요즘, 판매 채널 다각화 전략의 일환으로 라이브 커머스 판매를 시작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