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 보이스 주니엘(JUNIEL)이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OST 라인업에 합류했다.
주니엘은 22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OST Part. 5 ‘Delight(딜라이트)’를 발매한다.
‘Delight’는 상대가 나에겐 행운이고 기쁨이라는 감정을 감성적인 가사로 풀어냈으며, 듣는 이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하는 곡이다. 극 중 나은(김소은 분)의 밝고 명랑한 모습을 더욱 사랑스럽게 만든다.
여기에 주니엘의 청량하고 스윗한 보이스가 더해지며 한층 감미롭고 풍성해진 멜로디를 완성, 곡의 매력을 한층 더 높였다.
특히 이 곡은 드라마 ‘꽃보다 남자’를 비롯한 ‘마이걸’, ‘사랑의 온도’,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운명처럼 널 사랑해’, ‘주군의 태양’, ‘시티헌터’, ‘신의’, ‘화랑’ 등 인기 드라마의 작곡을 맡은 오준성 음악 감독이 작곡, 김유경 작사가가 작사를 맡았다. 회차별 테마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OST로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Delight’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주니엘은 지난 1월 대세 프로듀서 도코(DOKO)와 혼성듀오 시적화자를 결성하고, 본명 서아로 활동을 시작했다. 또한 MBC FM4U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의 ‘해피 버스킹 투유’ 코너에 고정 게스트로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