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 함께 집의 공간에도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거실 한 가운데에 테이블을 두어 서재형 거실인테리어를 완성하는 등 테이블 하나로 식사뿐만 아니라 공부, 업무, 취미 활동을 할 수 있는 멀티형 공간으로 재탄생하고 있는 것이다.
이에 업무, 학습 효율을 위해 테이블 인테리어에 신경 쓰는 이들이 많아지며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한 사이즈와 높이감을 갖춘 와이드 테이블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가운데, 수입가구 전문 브랜드 `아리아퍼니쳐`는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와이드 테이블을 최대 7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다양한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우드슬랩st의 DT-1417-TB 테이블은 우드슬랩 상판과 메탈 다리의 조화로 견고함은 물론 감각적인 연출이 가능한 제품. 친환경 E0등급의 자재로 견고하고 합리적 가격의 제품을 제작, 제공하고 있는 Studio RTA의 와이드 테이블들도 주목하는 것이 좋다. 깔끔한 라인의 메탈 프레임에 다양한 상판 컬러를 더해 여러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R-IK와 IK 시리즈는 23T의 두께감 있는 상판을 사용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기능성과 심미성을 모두 살린 심플한 디자인을 완성시켜 어떤 공간에서도 잘 어울린다.
같은 브랜드의 M-1600 시리즈와 Robe 테이블 역시 친환경 E0등급의 LPM으로 제작되어 기본에 충실한 깔끔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사이즈를 자랑한다.
북유럽 스타일의 원목 테이블 Carver와 Turbo, Verjers는 오크 원목으로 제작되었으며 두께감 있는 디자인으로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 특히 Carver는 2m 너비감을 자랑해 8인까지도 사용할 수 있는 와이드 테이블로 2 Split Top 디자인으로 좀 더 내추럴한 멋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와이드 테이블과 함께 사용할 체어 역시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다. 테이블과 함께 매치하기 좋은 Liva 체어는 PU 가죽에 크롬 메탈 다리로 제작되어 착석감 좋은 좌방석과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디자인 체어 Emma 역시 인체공학적인 부드러운 곡선 라인이 돋보이며 물청소가 가능해 관리가 용이하다.
TC-1940 체어는 넓은 등받이가 등을 감싸주어 편안하고 깔끔한 디자인체어로 와이드 테이블과 함께 매치하면 트렌디하면서도 모던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그 밖에 와이드 테이블과 잘 어울리는 다양한 디자인 체어들을 동일제품으로 2개 이상 구매 시 추가 배송비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리아퍼니쳐 관계자는 "온라인 학습이 지속되며 홈스터디에 대한 중요도가 높아지고 있는 시기에 각자의 책상에서 공부를 하다 보면 집중력이 떨어지기 쉽다. 이때 테이블에서 아이들의 학습을 지켜보고, 나만의 업무도 동시에 처리할 수 있는 와이드테이블 수요가 늘고 있다"며 "유행을 타지 않는 다양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와이드테이블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는 아리아퍼니쳐에서 코로나 시대에 새롭게 변화하고 있는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발 맞춰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