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의 확산이 장기화되며, 단순히 사회와 경제적인 부분과 함께 이제는 개인의 관계까지 영향을 주고 있다. 개인의 대인관계를 시작하거나 이어가기 어려운 시대가 계속되고 있다. 특히 소개팅이나 맞선과 같은 만남의 기회 또한 점차 줄어드는 추세이다. 바이러스 감염 우려로 집 밖을 나서지 못하는 것도 결정적인 요인이지만, 무엇보다 검증된 사람을 만나기 어렵다는 제한적인 요인이 큰 것으로 작용되고 있다.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 서비스의 활성화, 소위 `언택트 시대`라고 하는 시대 변화에 발맞춰, 커플 매칭이나 만남 또한 니즈의 변화를 수용할 수 있어야한다. 이에 커플에이전시 `봄날`은 개개인의 성향과 직업, 가치관에 맞추어 상대를 매칭해주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단순히 기존의 무조건적인 소개와 만남에서 끝이 아니라, 한 번의 만남도 인연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감각 있는 코칭매니저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가능하다. 여기에 검증을 마친 사람으로만 제안을 하는 것을 중요시하고 있으며, 원만한 만남을 위해서 방문이 필요 없는 비대면을 기반으로 한 1:1 상담으로 진행되고 있다.
커플에이전시 봄날은 초혼과 재혼을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연령대 회원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개인의 만남의 성향을 고려한 만남을 주선하는 데에 노력하고 있다. 매칭에서 필요한 비용은 타사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매칭 이후 성혼이 성사될 경우, 매칭에 결제한 금액을 환급하거나, 기부단체에 결제금액을 기부도 가능한 `착한 만남`도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기도 하다. 자신의 성향을 기반으로 한 1회 만남 시에 5명의 프로필을 받아볼 수 있는 것이 봄날 서비스만의 특화된 장점이다.
현재 커플에이전시 봄날에서는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중으로, 지인에게 `봄날` 서비스를 추천하여 정회원으로 가입하면, 추천인에게 스타벅스 쿠폰이 증정되는 이벤트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 문의는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서 상담이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