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감성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추석을 맞아 품격과 실속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선물로 안성맞춤인 캐주얼한 남녀 아이템을 제안한다.
최근 골프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와이드앵글이 선보인 다양한 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다양한 연령대층에 맞는 의류, 액세서리, 골프화 등이 다양하게 출시되면서 받는 이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각광받는 아이템 중 와이드앵글이 선보인 리버시블 자켓은 양면으로 착용할 수 있는 아우터로 안과 밖의 컬러와 소재를 달리해 한 벌로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올해 가을, 겨울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플리스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필드 위에서는 물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각각 출시돼 커플룩으로 연출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가을, 겨울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으로 니트를 손꼽을 수 있다. 유니크한 감성이 돋보이는 선물 아이템으로 와이드앵글 니트 풀오버를 추천한다.
와이드앵글을 상징하는 더블유(W) 로고와 북유럽 감성의 순록을 감각적으로 형상화한 패턴이 돋보이는 혼디어 패턴 풀오버와 와가일 모티브를 사용한 여성 스웨터는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라운드는 물론 일상에서 착용해도 손색없다. 보온성과 경량성이 뛰어난 울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남성들을 위한 선물은 와이드앵글이 이번 시즌 선보인 고급스러운 슈즈 라인 제품인 캐주얼 보아를 추천한다.
소프트한 수입 천연 가죽을 사용해 일상과 라운드 겸용으로 손색이 없다. 가벼운 파일론 미드솔과 논슬립 기능이 우수한 러버 아웃솔을 적용해 착화감이 뛰어나고 탄력 있는 쿠션감으로 발의 불편함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골프가 소규모로 모여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레저 문화로 정착하면서 캐주얼하고 개성 있는 골프웨어를 선물용으로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라며 “추석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품격과 실용성을 두루 갖춰 필드와 일상의 구분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와이드앵글 제품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