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프로그램인 ‘셀럽뷰티2’ 는 4명의 MC들이 두 팀으로 나뉘어 뷰티팁을 전달하는 대결을 한다. 이어 우승하는 팀은 출연진의 이름으로 화장품이 취약계층에 기부된다.
23일 방송에서는 MC이유비X김지민 콩비지팀이 수분케어 아이템으로 우승하였다.
수분케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에피티크 스킨케어 알엑스 히알루론산 마스크’ 를 소개하며, 순면시트로 자극없이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주는 수분케어 아이템이라고 소개하였다.
특히 MC 이유비는 피부가 민감한 편으로 피부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 메이크업 전 마스크팩을 활용하는 스페셜 케어 팁을 공유하였다. 이유비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도 메이크업 전 사용하는 마스크팩의 에센스로 인한 메이크업 밀림을 언급하며, 수분 타입의 마스크팩이 메이크업에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분에서는 천연 재질의 순면시트에 경쟁팀의 MC혜린도 “너무좋다~ 부드럽다~” 며 경쟁은 잊고 소개된 제품에 흠뻑 빠져든 모습이 전파를 탔다.
경쟁팀의 MC 이시영 1일 1팩을 하는 마스크팩 마니아로, ‘수분 케어’ 는 매일 매일해도 모자라지 않은 중요한 케어라고 강조했다.
에피티크 마스크팩 브랜드 관계자는 “방송에 힘입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에피티크 코스메틱 인스타그램 계정이나 네이버 스토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