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케이윌이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아홉 번째 주자로 나선다.
케이윌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릍 통해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Part. 9 ‘아름다운 한 사람’을 발매한다.
‘아름다운 한 사람’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 위에 케이윌의 담담한 보컬이 어우러져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나타냈다. 지난 22일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엔딩을 장식한 김민재, 박은빈의 첫 키스 장면에서 이 노래가 일부 공개됐고, 설렘과 애틋함의 감정을 증폭시키면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지난해 tvN ‘날 녹여주오’ OST 이후 약 1년 만에 다시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로 돌아온 케이윌은 호소력 짙은 가창력과 독보적 음색, 섬세한 표현력으로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며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국내 최고의 OST 제작 프로듀서 송동운이 이번에도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케이윌과 다시 한번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OST 탄생을 예감케 한다.
한편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스물아홉 경계에 선 클래식 음악 학도들의 아슬아슬 흔들리는 꿈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섬세한 스토리와 아름다운 영상미,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이 조화를 이뤄 ‘웰메이드 감성 드라마’라는 입소문을 타며 상승 곡선을 그려가고 있다.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