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젼 스카이·오로라 그레이' 두 종 출시
로켓와우회원→7시 이전 '새벽 배송'
쿠팡은 오늘(29일) 오전 11시부터 10월 4일 13시까지 LG전자의 신제품 LG Wing(LG 윙)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신제품 `LG 윙`은 두 개의 스크린으로 더 편리하고 자유로운 멀티태스킹이 가능하다.
FHD+ 올레드 전면 스크린과 3.9인치의 세컨드 스크린을 돌려서 사용하는 스위블 모드 멀티 앱 기능을 갖춘 것.
스마트폰을 활용해 일상을 기록하고 공유하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세계 최초로 짐벌 모션 카메라 기능을 적용했고, 후면 카메라와 전면 팝업 카메라를 동시에 사용하는 듀얼 레코딩 기능도 새롭게 탑재했다.
`LG 윙’은 일루젼 스카이, 오로라 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내장메모리는 8GB에 마이크로SD 카드 슬롯을 지원해 용량을 최대 2TB까지 늘릴 수 있다.
쿠팡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0만 원 카드 즉시 할인을 제공하는데, 현대, 국민, 농협, 삼성, 신한 카드 소비자는 89만 8,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사전 예약 고객 중 로켓와우회원은 오전 7시 전에 새벽 배송으로 수령 가능하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LG전자와 손잡고 쿠팡에서 이커머스 단독으로 LG 윙 사전예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쿠팡은 앞으로도 글로벌 브랜드의 다양한 신제품을 로켓배송으로 가장 빠르고 편리하게 고객에게 배송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