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가 미국 라스베이거스 공략에 나선다.
하이트진로는 지난달부터 미국 현지인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기 위해 라스베이거스 투어버스를 진로 광고로 랩핑해 운용 중이라고 밝혔다. 1년 4개월간 벨라지오 가든, 코스모폴리탄 등 주요 명소 정류장을 돌며 24시간 운행된다.
랩핑버스는 참이슬과 자몽에이슬, 자두에이슬 등 주요 제품과 함께 과일을 만화 형식으로 디자인했다. 라스베이거스의 화려한 거리 풍경과 어울리는 일루미네이션을 활용했다.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증류주 `진로`와 상징인 `두꺼비`를 알리는데 중점을 뒀다.
하이트진로는 진로 브랜드 홍보를 위해 2018년부터 뉴욕에 랩핑트럭 10대를 운용하고 있다. 랩핑트럭에 대한 현지인 반응이 좋았을 뿐만 아니라 실제 소비자 조사결과에서도 랩핑차량 홍보가 제품 인지도 상승으로 이어진 것으로 나타나 도시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진로이즈백 미국 출시를 기념해 14일까지 교민들을 대상으로 `찰칵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진로이즈백 사진을 찍어 하이트진로아메리카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해 상품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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