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부동산교육의 원조(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프로그램을 할인가에 제공하는 `2021년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특별 할인 가격에 경록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프로그램을 구입하면 인터넷기획강좌와 수험서, 멀티강좌와 교재E북, 임대관리사 교육과정, 공경매 교육과정을 제공받는다.
특히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 및 교재는 역대 최대 100여 명의 부동산중개사 시험 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시험을 리드하는 방향으로 제작해 22년 연속 높은 정답률을 기록했으며, 왕초보를 비롯해 누구나 부담 없이 매일 2~3시간씩 지속적으로 보기만 해도 안정적으로 합격할 수 있다. 출제 가능성이 높은 내용만 있어 학습량이 콤팩트하고 일반 학원보다 5배 빠른 학습이 가능하다는 점도 특징이다.
멀티강좌와 교재E북은 출퇴근길 등 틈새시간에 모바일 기기로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시험 1차, 2차의 과목들을 학습할 수 있게 돕는다. 경록의 독보적인 부동산 교육콘텐츠인 임대관리사 교육과정과 공경매 교육과정은 공인중개사가 하는 일의 범위를 넓히고, 부동산 경기와 무관하게 임대관리업/공경매를 통해 꾸준히 고수익을 낼 수 있게 돕는다.
본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을 64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 홈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