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인생파데로 140억 매출 신화를 달성하고 독보적인 동안 미모의 정동원이 선택한 홈쇼핑 강타 브랜드 천연화장품 미바(MIBA)가 신세계 TV 쇼핑의 러브콜을 받아 오는 13일 11시 30분경부터 정동원을 전속 모델로 앞세워 `미바 광분크림 정동원 포토카드 특별패키지` 상품을 방송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미네랄바이오는 신세계 TV 쇼핑 단독 구성으로 본품 8개 용량의 상품 구성과 민낯 광채 효과에 도움을 주는 광분 에센스, 하이드로 스펀지, 정동원 포토카드 2종을 선보이며, 여기에 더해 본품 1주일 체험기회의 혜택까지 포함된 상품을 판매한다.
정동원크림, 피치팡팡크림, 피치톤업크림, 복숭아빛크림, 미네랄톤업크림 등으로 화제를 모은 미바 브랜드의 광분크림은 생기 가득한 톤업과 미백, 주름, 보습 케어를 돕고 자외선 차단(SPF 50+/PA++++)까지 가능한 올인원 제품으로 마스크 착용에도 지워지지 않는 터치 프루프 효과를 선사하면서 부드럽고 촉촉한 크림 제형으로 우아한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정동원을 전속모델로 발탁한 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미바의 광분크림은 롯데 ONE-TV의 전 회차 매진을 시작으로 GS MY SHOP, 신세계 TV 쇼핑까지 여러 홈쇼핑 관계자들로부터 꾸준히 러브콜을 받고 있다. 또한 정동원의 광고 영상은 유튜브에 게시된지 2주만에 78만뷰 돌파하였으며 9월 5일부터 TV조선 1채널과 2채널을 통해 CF가 송출되면서 정동원의 광고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관계자는 "광분크림 홈쇼핑 첫 론칭부터 연속 매진 행렬을 이어오는 등 매번 방송 때마다 좋은 성적을 거두며 소비자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좋은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미바 신세계TV쇼핑 런칭 방송 관련 자세한 사항은 미바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