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청각전문기업 와이덱스보청기 한국지사는 와이덱스의 사운드 기술력이 집약된 역대급 신제품인 초고음질 프리미엄 모멘트(MOMENT) 보청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모멘트 보청기는 제로딜레이(ZeroDelay™) 기술을 통해 일상생활 어디에서나 자연스럽고 편안한 청취를 할 수 있는 퓨어사운드(PureSound™) 프로그램이 새롭게 탑재되었다. 이는 보청기를 통해 들어가는 소리와 외이도에 직접적으로 전달되는 소리의 신호를 일반 보청기에 비해 소리 신호 처리를 10배 이상 빠르게 처리하여 청취 시에 들어오는 자연음과 보청기를 통해 들어오는 소리의 시간 차이를 최소화하여 더 선명하고 깨끗한 청취를 할 수 있다.
새로 선보이는 충전형 모델의 경우에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충전형 보청기로 4시간 충천으로 16~20시간 청취 가능하여 사용자의 편의성 향상되었고 나노코팅을 통해 습기 노출을 최소화하여 내구성을 강화하였다.
또한, 기존에 이보크 모델에서 선보였던 머신러닝 기술인 사운드센스런(SoundSense Learn) 기술이 그대로 적용되어 실제 청취상황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소리를 학습하여 어디에서나 편안한 청취가 가능하고 2.4GHz 무선 연결이 가능한 다이렉트 모델로 간편한 스마트폰앱 조절과 무선스트리밍이 가능하다.
한국와이덱스 이승화 상무는 "모멘트(MOMENT)는 새롭게 탑재된 와이덱스의 사운드 기술로 기존 보청기 사운드를 뛰어넘는 사운드의 패러다임을 바꿀 프리미엄 보청기이다"며 "그동안 보청기 음질에 만족하지 못하신 분들이나 착용을 고려하시는 분들 모두에게 강력하게 모멘트 보청기를 추천해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와이덱스 신제품 모멘트보청기는 온라인 쇼케이스 영상으로 와이덱스 공식유튜브 채널에서 확인가능하며 더 자세한 문의는 와이덱스보청기를 검색하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