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암협회가 주최하는 유방암 인식 향상과 예방을 위한 `핑크리본 캠페인`이 국내 20주년을 맞아 10월 15일 모바일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하는 가운데, 맘모톰코리아가 공식 후원에 나선다.
이번 20주년 핑크리본 캠페인은 `핑크리본, 그냥 리본이 아닙니다. 우리를 하나로 만듭니다`를 슬로건으로, 언택트 시대를 맞이해 모바일 라이브 콘서트로 진행된다. 10월 15일 저녁 6시 30분 네이버TV 접속 시 누구나 콘서트를 즐길 수 있으며, 네이버 검색창에 `핑크리본 캠페인 20주년 모바일 라이브 콘서트`를 검색하면 된다.
콘서트에는 팬텀싱어 시즌3 우승팀 라포엠, 가수 솔지, 뮤지컬 배우 양준모, MC 안현모가 출연해 행사를 빛낼 예정이며 실시간 핑크 퀴즈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핑크리본캠페인 공식 후원에 나서는 맘모톰코리아는 2011년부터 핑크리본 캠페인 공식 후원사로서 지속적인 후원을 진행해 왔으며, 맘모톰코리아 김순중 대표는 대한암협회 집행이사로서 유방암 예방 인식 향상에 앞장서고 있다.
이와 함께 맘모톰코리아를 비롯한 후원사들은 유방암 근절을 위한 희망메시지, 행동실천과 유방암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며 행사의 의미를 더한다는 계획이다. 맘모톰코리아는 국내 맘모톰® 장비 공급을 맡고 있는 만큼 유방암 조기 검진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하고 `맘모톰®`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다.
맘모톰코리아 김순중 대표는 "20주년을 맞이한 핑크리본 캠페인에 지속적으로 후원을 진행하며 유방암 인식 개선에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올해는 모바일 라이브 콘서트를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캠페인에 참여하실 수 있게 된 만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맘모톰코리아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한 맘모톰® 어플리케이션 무료 배포를 진행하고 있다. 유방 관련 질환, 유방암 예방 및 권장 식단, 유방암 수술 후 유의사항, 유방암 자가진단 방법, 검진 시기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25주년을 맞이해 출간된 맘모톰 임상 연구집에 대한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