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Lovelyz) 지수가 ‘심쿵 유발’ 매력을 발산했다.
러블리즈는 13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온라인 단독 콘서트 ‘Deep Forest(딥 포레스트)’의 D-5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포스터 속 지수는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오프숄더 원피스를 입고 우아한 무드를 뽐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블랙홀처럼 빠져드는 깊은 눈빛에 더해진 지수의 비현실적인 미모는 치명적인 매력을 자랑하며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몽환적인 퍼포먼스와 안정적인 라이브로 ‘믿고 듣는 러블리즈’라는 수식어를 만들어낸 러블리즈가 ‘Deep Forest’를 통해 어떤 매력으로 러블리너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지 벌써부터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다.
러블리즈의 온라인 콘서트 ‘Deep Forest’는 누구도 가본 적 없는 미지의 숲, 꿈속의 꿈을 거슬러 도착할 그곳에서 시작될 러블리즈와 러블리너스의 가을 동화를 그려낼 것으로 예고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러블리즈 온라인 콘서트 ‘LOVELYZ ONTACT CONCERT - Deep Forest’는 오는 18일 오후 3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시즌)’과 IPTV 플랫폼 ‘올레tv’를 통해 국내 독점 생중계로 만나볼 수 있고, 해외에서는 MyMusicTaste(마이뮤직테이스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MMT 라이브’ 페이지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온라인 스트리밍 공연을 진행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