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리에 방송 중인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가 스페셜 앨범으로 찾아온다.
14일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는 "오늘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스페셜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페셜 앨범에는 드라마의 애틋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펀치(Punch)의 `Close To Me(클로즈 투 미)`와 `널 사랑했던 한 사람`, 클래시컬한 분위기에 풍경처럼 그려지는 듯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god의 `지금 만나러 갈게`, 오케스트라의 따뜻한 선율과 첸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담긴 `너의 달빛`, 섬세한 피아노 선율과 청아한 태연의 목소리 조화가 매력적인 `내일은 고백할게`가 담겼다.
또 피아노 선율과 김나영의 섬세한 목소리로 점점 깊어지는 슬픔을 표현한 `그리워하면 그댈 만날까봐`와 그룹 아이즈원 조유리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더해져 따뜻한 느낌을 안겨주는 `My Love(마이 러브)`,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케이윌의 `아름다운 한 사람`, 쇼팽의 클래식곡을 샘플링해 드라마의 감성을 살린 거미의 `노래해요 그대 듣도록`, 한 사람을 위해 노래하는 남자의 마음을 전달하는 백현의 `happy(해피)`까지 수록됐다. 이외에도 연주곡 17곡을 포함한 총 28곡이 담겼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스페셜 앨범은 `호텔 델루나` `괜찮아 사랑이야` `태양의 후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를 비롯해 `도깨비` OST 중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와 찬열&펀치 `Stay With Me(스테이 위드 미)`, 크러쉬 `Beautiful(뷰티풀)`, 소유 `I Miss You(아이 미스 유)` 4곡을 히트시키며 국내 최고의 OST 프로듀서로 주목받은 송동운이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으며, `음원 강자`라고 불리는 가수들이 총집합해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사랑을 받은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는 스페셜 앨범을 통해 드라마의 감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