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크래비티(CRAVITY) 세림, 원진, 민희와 아홉 멤버들의 단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크래비티는 지난 15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크래비티 시즌 2.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CRAVITY SEASON 2. HIDEOUT : THE NEW DAY WE STEP INTO)’ 후속 타이틀 ‘Ohh Ahh(우아)’의 개인 (세림.원진.민희)와 단체콘셉트 포토를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홉 멤버들은 빈티지한 철 조물을 배경으로 역동적이고 자유분방한 분위기 속에 각자 개성에 맞는 유니크한 뉴트릿 (뉴트로 +스트리트) 패션에 다채로운 표정으로 반전 매력을 전했다.
이처럼 크래비티는 아홉 멤버들의 개인 포토를 통해 비주얼 변화를 예고하고, 연이어 단체 콘셉트 화보까지 공개하면서 컴백 열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그런 이들은 오는 21일 누-디스코와 일렉트로 Pop의 하이브리드 장르에 누-펑크(Ghetto Funk)가 더해져 신나는 그루브가 인상적인 곡 ‘우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면서 화려하게 컴백할 예정이다.
한편,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오는 21일 후속 타이틀 ‘우아’로 활동을 이어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