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에서 홈쇼핑 신제품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의 뮤즈로 배우 재희를 발탁했다.
닥터자르트는 재희의 깨끗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 홈쇼핑 신상품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의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되어 뮤즈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배우 재희는 동안 외모에 깨끗한 피부를 가졌으며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배우다. 재희가 뮤즈 겸 게스트로 활약하며 선보이는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은 7가지 세라마이드를 담은 고보습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닥터자르트의 독자 7 Cera Complex™ 10,000ppm과 세라마이드 유효성 향상에 도움을 주는 피라카나추출물이 함유되어 부족한 보습을 꽉 채워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홈쇼핑 뮤즈 및 게스트로 배우 재희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닥터자르트 신제품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과 배우 재희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자르트 홈쇼핑 신제품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은 오는 17일 오후 12시 40분부터 75분간 롯데홈쇼핑 뷰티특화 PGM인 찐뷰티에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을 첫 선보일 예정이며 이번 방송을 통해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 50ml*5EA 및 무료체험분 1ml*10EA`, 상품평 작성시에는 20ml 중용량 2개를 추가로 제공하는 등 풍성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