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신곡 ‘지그재그(Zig Zag)’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 뷰를 달성했다.
소속사 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0월 13일 공개된 위클리의 신곡 `지그재그(Zig Zag)` 뮤직비디오가 공개 4일 만에 유튜브 채널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위클리는 지난 13일, 두 번째 미니앨범 ‘위 캔(We can)’과 타이틀곡 ‘지그재그(Zig Zag)’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국내외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지난 6월 발표했던 데뷔곡 `Tag Me (@Me)` (태그 미) 뮤직비디오가 공개 7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한 데에 이어, 이번 ‘지그재그’는 불과 4일만의 `1000만 뷰` 달성으로 전작보다 빠른 성장세를 보여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위클리의 두 번째 미니앨범 ‘위 캔(We can)’의 타이틀곡 ‘지그재그(Zig Zag)’는 10대들의 통통 튀는 성장 스토리를 리드미컬한 사운드 속에 녹인 댄스 곡으로, ‘위클리’ 특유의 경쾌하고 생기발랄한 매력을 한층 더 풍부하게 담아냈다. 판타지랩 김지용, 신동글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지그재그’ 뮤직비디오는 펜싱부, 사진부, 밴드 등 10대들의 동아리 활동을 테마로 `롤러코스터`처럼 변신하는 위클리의 매력을 증폭시켜 글로벌 K팝 팬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이 밖에도 V라이브 컴백 쇼케이스에서는 약 2300만 개의 하트(좋아요)를 기록하는 등 컴백과 동시에 호성적을 기록 중인 위클리는 `슈퍼 루키`다운 압도적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위클리가 신곡 ‘지그재그’를 통해 K팝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불어올 수 있을 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위클리는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등 음악방송과 온라인 영상 콘텐츠 등을 통해 활동을 종횡무진 이어가는 중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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