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위클리(Weeekly)가 드라마 타이즈 콘텐츠 `위클리 공감`을 통해 하이틴 걸그룹의 매력을 선보였다.
글로벌 K팝 미디어 원더케이(1theK) 측은 지난 19일 원더케이 오리지널 유튜브 및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위클리의 드라마 타이즈 콘텐츠 `위클리 공감`(기획/제작 원더케이)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위클리 공감`은 `교복을 입었을 때 꼭 해야 하는 일`이라는 주제로 20대 주인공 `수진`이 다시 10대로 돌아가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로, 1020 세대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상황들을 담은 드라마 타이즈 콘텐츠다.
`위클리 공감`을 통해 연기에 도전한 위클리 멤버들은 `평균 나이 17세` 답게 스쿨룩을 완벽 소화해냈을 뿐 아니라 생기 발랄한 매력으로 공감 스토리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멤버 소은은 아이돌부터 군인, 요리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꿈에 도전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으며, 지한이 좋아하는 가수 콘서트를 갈 수 있도록 멤버들이 티켓팅을 도와주는 모습은 공감을 이끌어냈다. 이밖에도 연애 코칭과 공부 핑계로 장난 치는 모습 등을 통해 10대의 다양한 이야기를 실감나게 전달해 `하이틴 걸그룹`다운 모습을 보였다.
한편, 지난 6월 데뷔한 위클리는 지난 13일, 3개월여 만에 두 번째 미니앨범 `위 캔(We can)`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지그재그(Zig Zag)`로 성공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10대들의 통통 튀는 성장 스토리를 담은 곡 `지그재그`는 뮤직비디오 공개 4일 만에 유튜브 채널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슈퍼 루키` 위클리의 압도적 성장세를 입증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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