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케이시(Kassy)가 한층 짙어진 감성으로 돌아온다.
케이시는 2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EP 앨범 ‘추(秋)억’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케이시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행복하니’를 포함해 ‘낮잠’, ‘이런 게 사랑이라면’, ‘넌 참 좋은 사람이었어’, ‘행복하니(Inst.)’까지, 총 5개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곡인 ‘행복하니’는 케이시의 ‘그때가 좋았어’, ‘가을밤 떠난 너’, ‘똑똑(TOCK TOCK)’ 등을 탄생시킨 대한민국 최고의 히트 작곡가 조영수가 작곡을 맡았으며, 케이시 역시 전곡 작사에 참여하며 ‘믿고 듣는 조영수X케이시 조합’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전곡 제목이 한글인 점도 눈길을 끈다. 발표하는 곡마다 직접 작사한 현실적인 가사로 공감을 자아내는 케이시가 이번에는 어떤 이별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어루만져줄지 궁금증이 모인다.
그동안 케이시는 다수의 히트곡으로 음원 차트 상위권을 기록한 것은 물론, 역주행 신화를 이끌어내며 많은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에 더해 제29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R&B 힙합상, 제9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발라드부문 올해의 발견상을 수상하는 등 솔로 보컬리스트로서 입지를 다졌다.
한편, 케이시만의 감성으로 물든 세 번째 EP 앨범 ‘추(秋)억’은 오는 26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