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그룹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 함께 스포츠와 레고 팬 모두를 위한 즐겁고 창의적인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다년간 파트너십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레고그룹과 아디다스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레고 브릭을 매개로 한 운동화와 의류, 그리고 액세서리까지 다채로운 제품군을 출시하게 된다. 지난 9월 두 브랜드의 첫 합작품인 ‘ZX 8000 레고’를 발표한 바 있다.
이번 파트너십에 대한 첫 검토는 2017년 이뤄졌다. 이후 2018년 레고그룹이 아디다스 팀을 덴마크 빌룬트에 위치한 레고하우스로 공식 초청하며 두 브랜드의 효과적인 융합을 위한 논의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두 회사는 오는 12월부터 내년 한 해 동안 아이들과 성인층 모두를 대상으로 스포츠 및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며 레고의 다양한 테마가 결합된 제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줄리아 골딘 레고그룹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놀이와 스포츠는 아이들로 하여금 협동심과 페어플레이 원칙, 정신력은 물론 창의적 자신감을 기를 수 있는 좋은 수단으로 아디다스와 함께 아이들의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최대한으로 끌어낼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미 아라나 아디다스 글로벌 트레이닝 수석 부사장은 “혁신적인 브랜드인 레고그룹과 함께 젊은 세대의 창의적 발전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새로운 컨셉과 제품들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