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다음 달 11일 중국 최대 쇼핑 시즌 광군제를 앞두고 현지 온라인몰 `티몰`에서 마케팅을 본격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브랜드별로 광군제를 겨냥한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이고, 인플루언서 왕홍을 내세운 티몰 라이브 생방송 중계를 통해 주력 제품 소개에 나선다.
이에 앞서 지난 19일에는 광군제에 참여하는 각 브랜드의 모델과 주요 제품이 담긴 스틸컷으로 제작된 영상을 광화문과 명동, 부산 광복로 등 5개 지역에서 옥외 전광판 광고로 선보였다.
브랜드 `후`는 주력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와 `비첩 자생 에센스`, `공진향:수 수연` 세트 등을 중심으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숨`은 주력 제품인 `로시크 숨마` 체험세트와 `시크리타 에센스`, 중국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워터풀 라인`의 광군제 한정판 세트를 중심으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오휘`는 출시 직후부터 중국 고객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한정판 세트, 스테디 셀러인 `미라클 모이스처`와 시즌 제품인 `에이지 리커버리` 등을 중심으로 예약 판매에 나선다.
`빌리프`는 대표 제품인 `더 트루 크림-모이스처라이징 밤`에 광군제의 쇼핑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을 적용한 광군제 에디션을 출시했다.
`더페이스샵`은 브랜드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카렌듈라`, `허브데이` 라인과 광군제를 위해 출시된 특별 메이크업 한정판을 중심으로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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